화이트데이 선물 순위
- 일상정보
- 2020. 2. 27. 22:49
화이트데이 선물 순위
여자들은 화이트데이에 어떤 선물을 받고 싶어할까요. 남자들이 생각하는 선물과 여자들이 원하는 화이트데이 선물은 다를 수 있으니 이번 기회에 화이트데이 선물 순위에 대해 알아보자구요.
2월14일이 여자가 남자에게 선물을 전하는 날이었다면 3월 14일은 남자가 여자에게 사랑을 전하는 날이지요. 여자친구, 아내 선물이 고민이시라면 화이트데이 선물 순위를 참고하셔서 준비해보세요.
1위. 화장품과 향수
비교적 부담도 적으면서 여성들의 필수템이에요. 여성 화장품에 대해 관심이 없어서 잘 모르겠다 싶으면 립스틱, 블러셔 같은 색조화장품을 추천해요.
스킨, 로션같은 기초 화장품은 자칫 피부 타입에 맞지 않는 것을 골랐다가 몇 번 써보지도 못하고 버려질 수도 있답니다. 여자들은 자기한테 맞는 기초 제품을 찾으면 그것만 계속 쓰는 경향이 있거든요.
색조 화장품은 조르지오아르마니, 입생로랑, 맥, 나스, 샤넬 같은 브랜드에서 고르면 대부분의 여성들이 사용하기에 무난할 거예요. 평소에 좋아하는 브랜드가 있는지 눈여겨 보시길 추천해요.
향수 선물은 화장품보다는 가격적인 면에서 조금 더 부담이 되실 수 있어요. 하지만 기억에 더 오래 남을 수 있다는 장점이있지요.
봄에 사용하기 좋은 조 말론 향수나 랑방 향수, 마크제이콥스 데이지, 끌로에 등이 인기가 있어요. 향수는 개인취향이 많이 반영되는 것이니 같이 고르는 것도 좋아요.
2위. 상품권
실용적인 것을 좋아하는 여친이나 부인에게는 최적의 선물이 될 수 있어요. 이것저것 고민하기 힘들어하는 남자분이라면 즐겨찾는 백화점 상품권도 괜찮을 것 같아요.
단, 로맨틱하고 아기자기한 감성을 지닌 여자들에게는 성의없게 보일 수 있어요. 자칫 달달한 데이트 분위기를 깰 수도 있으니 상대방의 성향을 잘 파악하고 결정해야 해요.
3위. 시계, 쥬얼리, 지갑
특별한 날을 기념하며 전하기에 딱 좋은 선물들이에요. 여심 저격은 물론 여자친구의 매력을 한껏 돋보이게 해줄 수도 있어요.
스몰 럭셔리라는 말이 있지요. 명품까지는 아니지만 몸에 지녔을 때 다른 사람과는 다른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요.
4위. 디지털 기기
스마트폰, 노트북, 태블릿 같은 디지털 기기도 화이트데이 선물 순위에 들어가 있어요. 물론 가격이 만만치 않다는 것이 단점이에요. 그래도 선물 순위에는 항상 들어간다고 하니 여유가 되시는 분은 한번 고려해보시길요.
5위. 공연 티켓
현재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곳은 되도록 자제하고 있지요. 그래서 영화관이나 공연장 데이트도 못하고 계실텐데요.
만약 화이트데이까지 사태가 진정된다면 오랜만에 둘이 함께 공연을 보는 건 어떨까요. 물건을 주는 것도 좋지만 함께 경험을 공유하는 것도 추억이 될 거예요.
마지막으로 마음이 담긴 손 편지와 함께 꽃다발을 건네보는 건 어떨까요? 값비싼 선물도 좋지만, 역시 선물 보다도 마음과 정성이 중요해요. 정성을 들여 쓴 손편지와 꽃이 설레이는 화이트데이를 만들어줄 거예요.
남성분들은 놀라실 수도 있겠지만 가장 받기 싫은 화이트데이 선물 순위 1위는 사탕이라고 해요. 더 정확히 말하면 사탕은 너무 흔하니까 감동이 덜하다는 의미가 아닐까 싶어요.
참고로 받기 싫은 선물 2위는 인형이라고 하니, 혹시라도 곰인형을 염두해두고 있었다면 다시 한번 생각해보시길 바랄게요. 지금까지 사랑하는 사람의 마음을 사로잡을 화이트데이 선물 순위에 대해 소개해드렸어요.
의미있는 선물과 함께 달콤한 화이트데이가 되시길 바랄게요. 편지를 쓰거나 문자를 보낼 때 인용할만한 좋은 구절이 필요하다면 아래에 있는 글들이 도움이 될 거예요. 감사합니다.
▶ 인생 명언 모음
이 글을 공유하기